CAFE

질문/답변

자전거 타이어 한번 봐주세요

작성자우사랑|작성시간26.06.07|조회수190 목록 댓글 4

초등 아이 탈려고

자전거 하나를 당근서 구매 했는데

타이어는 교체 할꺼 같아서 타이어랑 튜브

이리 저리 찾아보니 더 복잡하네요

바람넣는 주입구 타이어 폭 기타등등

어떤거 구매 해야 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07 켄다 700 x 28c 하이브리드 타이어, 튜브는 프레스타타입 60mm 이상 구매하셔서 쓰시면 됩니다. 제오가 기본 림 높이가 있어서 흥아꺼 700x28/38 60mm 사시면 잘 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 작성자매직드리블 | 작성시간 26.06.07 700C 는 휠직경
    28은 타이어 폭인데 25는 날렵해지니 더 빠르고 32는 더 두꺼워지는 대신 안정감 있고 이건 알아서 바꾸셔도 되요.
    마지막 튜브도 같은 규격을 고르시되 사진 속 바퀴는 하이림이라서 밸브길이를 높은 것으로 사셔야 겠네요. 1센티는 튀어나오는 높이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