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TV월드컵 중계에 작성자졸단새|작성시간26.06.15|조회수3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전현무 안나오는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 작성시간 26.06.15 왜 나와야해요? 답댓글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나온다고 예고로 봐서요.어떤 사람한테 물어보니까 짤렸나?하던대요 작성자이종면허소지자 | 작성시간 26.06.15 마지막경기만 중계한다는거같은데예능이 하도많아서 시간많이 못빼겠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