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KBS2TV월드컵 중계에

작성자졸단새|작성시간26.06.15|조회수346 목록 댓글 3

왜 전현무 안나오는 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 작성시간 26.06.15 왜 나와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나온다고 예고로 봐서요.어떤 사람한테 물어보니까 짤렸나?하던대요
  • 작성자이종면허소지자 | 작성시간 26.06.15 마지막경기만 중계한다는거같은데
    예능이 하도많아서 시간많이 못빼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