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선배님들 중성세제요

작성자십자꺾끼|작성시간26.06.16|조회수954 목록 댓글 6

확실히 세척력이 좀 떨어지나요? 냄새도 잘안빠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맘바 | 작성시간 26.06.16 뭘 세탁하시길래..
    속옷은 꼭 중성(울샴푸)로 하고
    민감옷감?도 그렇고 세탁 잘 됩니다
    땀 많이 흘리시면 자주 세탁해야죠
    세탁기 청소도 중요하구요
    건조도 그렇고..
  • 답댓글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ㅎ 핫딜로 싸서구매했는데 중성세제더라구요 말씀처럼 민감한옷감 전용이라해서 잘 안빨릴까봐 걱정 ㅎ
  • 작성자발라카스 | 작성시간 26.06.16 와 오늘은 서양이다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6 여름 쉰내는 탄산소다 한스푼 넣어주면 잡혀요. 과탄산소다 아니고 탄산소다요
  • 답댓글 작성자십자꺾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답변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