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냐심까 !!
선배님들..
날이 많이 더버요 더위조심하시고 !!!
건강 조심하십쇼 !!
필로티 건물 5층짜리 빌라 외벽 스프레이 방수를 하면 대략 얼마나 들까요?
이번 장마가 길고 비가 많이 온다는데
빌라에 거주하시면서 외벽 방수 진행하신 선배님들 비용 얼마 들었는지 공유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 khawai 작성시간 26.06.17 ㄷㄷㄷ
-
작성자얼음고양이 작성시간 26.06.17 외벽방수
-
작성자불꽃성냥 작성시간 26.06.17 뿌리는거 잘못뿌리면 바람에 날라가서 주변 차들 덮치면 갓뎀
특히 주택가는 홀리쉣
롤러나.붓으로 칠합니다.
회베당 얼마 받기에 주변 페인트집에 문의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휘발성이 강해서 담배 조심.
보통 2-3회 덧포합니다.
타일.벽돌건물이 많이 하지만
장기적으로 봤을데 외장을 징크판넬로 덮는것도 방법입니다.
방수가 보통 페인트와 비슷하게 2-3년 되면 다시 발라주셔야 좋습니다 -
작성자구름고래 작성시간 26.06.17 외벽방수가 효과가 있나요.... 없을겁니다.
-
작성자바쁜 벌꿀은 슬퍼할 시간도 없다 작성시간 26.06.17 쟈는 속옷 입고하네
차라리 비키니를 입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