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켜고 처음엔 잘되다가 갑자기 자음 모음이 분리되고
파일 클릭하면 지멋대로 삭제해서 해당 파일 찾을수 없다고 다른 위치에 있는거 아니야고 묻는 문구가 나오고 파일은 휴지통에 가있습니다
검색창에 문장 쓰고 드레그해서 복사 하려고 하면 드레그 하자마자 삭제되는 현상도 있습니다
혹시나 무슨 문제인가 제미나이랑 지피티 한테 물어봐서 시키는 것 다 해도 안됩니다
컴 잘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아 키보드는 동글꼽아 쓰는 무선 키보드 쓰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작성시간 26.06.20 제미나이에게 물어보시면 금방 답 나옵니다.
이 증상은 바이러스나 심각한 소프트웨어 오류가 아니라, **키보드의 특정 키가 물리적 또는 소프트웨어적으로 '계속 눌려있는 상태(입력 고정)'**일 가능성이 99%입니다.
라고 나오네용. -
답댓글 작성자광화문LP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 제미나이가 하라는건 다했는데 안돼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농구있네 족구튼게 축구싶냐 작성시간 26.06.20 광화문LPG 아..ㅜㅠ
-
작성자발통이 열개 작성시간 26.06.20 껐다 켜보셔요ㅎ
-
작성자광화문LP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ㅇㅗㅏ ㄸㅗ ㅇㅣㄹㅓㅂㄴㅣㄷㅏ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