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저 어제 어머니한테 면회왔는데요

작성자졸단새|작성시간26.06.23|조회수551 목록 댓글 6

넷플릭스 형이 돈냈다고 영상통화로 말했는데 지금들어가면 될줄 알았는데 또 똑같은 글뜨면서 접속이 안됩니다.영화보는거 좋아하는데…… 이거 그냥쫌 인내심갖고 기다려야 하나요?
또 7월3일인가에 터미네이터 서비스된다고
뜨는데 이거 1탄인가요?7탄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여행이 뭐에요?
  • 답댓글 작성자AlTo | 작성시간 26.06.23 졸단새 다른장소에서 로긴하면 여행중이신가요?
    라는 문구가 나와요~
  •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형돈 100원이라도 신세지고 싶지 않습니다.그냥 전에 된것처럼 기다릴 랍니다.
  •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금 형이랑 카톡해서 복구되긴 됬는데 14일동안만 이용가능하다고 떠서 또쫒기듯이 봐야되나......
  •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 그리고1탄이랍니다.반가운 소식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