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형이 돈냈다고 영상통화로 말했는데 지금들어가면 될줄 알았는데 또 똑같은 글뜨면서 접속이 안됩니다.영화보는거 좋아하는데…… 이거 그냥쫌 인내심갖고 기다려야 하나요?
또 7월3일인가에 터미네이터 서비스된다고
뜨는데 이거 1탄인가요?7탄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여행이 뭐에요?
-
답댓글 작성자AlTo 작성시간 26.06.23 졸단새 다른장소에서 로긴하면 여행중이신가요?
라는 문구가 나와요~ -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형돈 100원이라도 신세지고 싶지 않습니다.그냥 전에 된것처럼 기다릴 랍니다.
-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지금 형이랑 카톡해서 복구되긴 됬는데 14일동안만 이용가능하다고 떠서 또쫒기듯이 봐야되나......
-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 그리고1탄이랍니다.반가운 소식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