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다프트 펑크가

작성자졸단새|작성시간26.06.23|조회수211 목록 댓글 4

슬립낫처럼 가면을 쓰고나오는 신비주의 가수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braxas | 작성시간 26.06.23 하이바 쓰고 나옵니다만 옛날 사진들은 많이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졸단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하이바가 모자입니까?헬멧입니까?헬멧이죠?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23 졸단새 하이바는 파이버글라스 소재로 헬멧을 만들어서
    소재를 부르는 이름인데
    파이버 ~ 하이바로 발음이 바뀐겁니다
  •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런 줄 알았는데 옛날 사진 널린 거 보고 허탈했네요. 노래가 너무 좋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