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9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이종격투기

마스비달: 게이치, 일리아와 싸우면 뇌진탕 옴

작성시간25.07.29|조회수4,292 목록 댓글 15

출처: mmajunkie.com

저스틴 게이치는 일리아한테 그냥 탈탈 털릴 거야.

하지 마, 게이치.

버드라이트 마시는 미국놈들이 게이치를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나도 알아.

근데 진심으로 말하는데,
이 자식한테 잡혀 죽게 되는거야.
예전보다 더 심하게 두들겨 맞고 뇌진탕 올 거라고.

완전 호머 심슨처럼 멍한 면상으로 경기장을 나가게 될거야.

내 생각엔 그 경기는 게이치한테는 진짜 최악의 매치업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25.07.29 다들 게이치 물로보내요 ㅋ
    게이치 카프킥 초반에 정통으로 몇대드가면 또모르겠는데?승률은 확실히 토푸가 위라보네요ㅎ
  • 답댓글 작성시간 25.07.30 222
  • 작성시간 25.07.29 미스매치 아닐까 싶네요.
    여지껏 마존,알바레즈,포이리에,챈들러,찰올,할로웨이 등.. 빅샷 펀치 게이치도 자주 허용하죠. 레슬러 출신임에도 오펜스 레슬링이 없어서 온니 타격전인데 토푸리아 입장에서는 그냥 땡큐죠. 에밋전 재탕이나 다름없는 상성일텐데요
  • 작성시간 25.07.29 게이치 1라 실신 후 은퇴 예상
  • 작성시간 25.07.29 질거 같기는 한데 게이치가 이기면 재밌겠다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