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넘네 게이치ㅋ
니가 설사 토푸리아 이기더라도
이건 좀 욕 먹어야 한다~~
멘탈공격하기 위한거였을지도 모르지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그래도 봐야죠
업셋되면 꿀잼이고
토푸가 화끈하게 이겨도 꿀잼이고 -
작성자돌싱어부 작성시간 26.06.04 라이트급 스트릭랜드지 뭐.. 얘도 이변으로 이길지도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게이치 충분히 가능하다봄
-
작성자왕AAA왕 작성시간 26.06.04 토푸가 먼저 게이치 장례식 치뤘고, 그거에 대한 게이치의 답변인데 게이치만 욕먹네ㅋㅋ
-
답댓글 작성자신황제쇼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장례식은 저거에 비함 재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