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이번에도 결말은 똑같아" 토푸리아, 게이치의 '참교육' 도발 맞받아쳤다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04|조회수939 목록 댓글 4

일리아 토푸리아가 자신에게 '겸손을 가르쳐주겠다'는 저스틴 게이치의 말에 반응하며 '결국 어떻게 끝나는지 알잖아'라고 답했습니다:

 

“그 인간도 내 다른 상대들이랑 똑같은 소리를 하네. 나한테 겸손을 가르쳐 주겠다느니, 내 분수를 알게 해주겠다느니, 내가 엄청 오만하다느니 하면서 말이야. 뭐, 근데 그 끝이 다 어떻게 되는지는 다들 알잖아.”

 

https://x.com/Home_of_Fight/status/20621139140541363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복수혈전51 | 작성시간 26.06.04 토푸 상대로 이번만큼 기대가 안되는 상대는 없었다.
    다른 선수들은 이기는 그림이 그려졌었는데 게이치는 도무지 안 보임.
    핌블렛전 보니 느려졌고 내구력도 유리 직전이고 그냥 한방 걸려서 가는 그림 말고는 아무것도 안 그려집니다.
  • 작성자romancegray | 작성시간 26.06.04 게이치도 한방은 분명 있는 선수이긴 하지만, 한창 물오른 토푸하고 한철지난 게이치하고는
    비교한다는것 자체가 다소 무리인듯,,, 물론 인기절정인 선수라 할지라도 인간적으로 겸손하고
    신사적이면 본인에게도 매우 좋은 현상이긴 하지만서도 토푸정도는 그래도 인성이 괜찮은듯 ,,,,
    맥구같은 쓰레기가 아니믄 ㅎㅎㅎ
  •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05 찰올이 정말 기대됐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05 저두요. 초반에 대충때우고 그라운드가서 체력빨아먹기 가능할줄 알았는데.. 대충 때우는게 실패했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