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 헌은 현재의 UFC 계약 조건으로는 톰 아스피날이 알렉스 페레이라나 시릴 간과 싸우게 두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난 톰 아스피날이 지금 계약서에 적힌 그따위 돈을 받고 싸우게 안 놔둘 거야. 페레이라나 시릴 간 같은 경기에 나가면서, 그 대회 전체 수익의 말 그대로 50분의 1밖에 안 되는 돈을 받는다니?
X까라 그래, 난 절대 그렇게 안 둬. 이제 UFC 파이터들도 호구 짓은 그만하고, 저놈들이 자기들을 등쳐먹고 있다는 걸 깨달아야 돼. 걔들은 더 좋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어.
조만간 정확한 금액을 깔게. 그런 빅매치에서 톰 아스피날이 받기로 되어 있는 돈이 얼마인지 알면, UFC 팬들은 진짜 속이 뒤집어질걸. 이건 전혀 공평하지 않아."
https://x.com/ChampRDS/status/2062920418541932855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AAA왕 작성시간 26.06.06 UFC랑 싸우고, 논란만들고.. 뭐..다 좋은데..
아스피날에 대한 비젼을 제시해봐.
지금이야 UFC챔피언이라는 명함이라도 있지만.
솔직히 인기도 그닥이고, 시간은 계~속 흐르고...
비호감도만 올라가는데 어떻게 돈벌게 해줄꺼야?
지금도 돈 잘벌도록 못도와 주는것 같은데 나중에
UFC챔피언 명함없을때는 어떻게 돈벌게 해줄꺼야? -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작성시간 26.06.06 아스피날 실력이 참 좋지만 UFC에서 상징적인 존재가 되려면 서사도 좀 만들고 파이터 외적인 매력도 키워야 함
어차피 UFC는 공정한 단체가 아니기 때문에 팬들의 입에 많이 오르내리게 해서 많이 팔아야 함 -
작성자Sherdog 작성시간 26.06.06 아스피날은 스스로보다, 존스때문에, 아이포크때문에 그나마 인지도가 생긴 듯
-
작성자오르테가 작성시간 26.06.06 그냥 방출하는게 서로를 위해 좋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