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코미어가 존 존스에 대해 예전만큼의 적대감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태국에서 존스랑 같이 시간을 좀 보내봤는데, 여전히 킹받게 하긴 해도 원래 생각했던 것만큼 나쁜 놈은 아니더라고. 쌓인 역사(앙금)가 많긴 하지만, 이제는 진짜 솔직하게 말할 수 있어. 걔는 나한테 더 이상 예전 같은 존재가 아냐. 과거에 걔를 미워했던 만큼의 감정은 이제 안 남아있어."
https://x.com/FREAKMMA1/status/2063105303739261319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