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페레이라 “아스피날 기다릴 시간 없어… 걔 지금 훈련은 하냐?”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09|조회수2,390 목록 댓글 21

"이번 주말에 시릴 간을 이긴다고 해도, 톰 아스피날 그 자식을 기다리면서 시간 낭비할 생각은 없어.

 

아스피날이 준비될 것 같지도 않고, 심지어 지금 훈련이나 제대로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 난 그저 가능한 한 빨리 누구든 잡고 싸우고 싶을 뿐이야.

 

내 나이가 벌써 서른여덟이야. 허송세월 보낼 시간 없어. 난 계속 싸워야 돼."

 

https://x.com/Home_of_Fight/status/206400475490931964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쇼군&닌자홧팅 | 작성시간 26.06.09 아스피날 남은경기 채우고 은가누처럼 나가는거 밖에없음. 에디헌 말빨에 놀아나는것같구요
  • 작성자삿갓조개 | 작성시간 26.06.09 아스피날 억울하고 허송세월보낸거알겠는데
    현재 행보가 거시기하긴함.
    은퇴할생각은아닌거같은데
    왜이렇게 아까운시간들 날리고있는건지..
  • 작성자쉘가이 | 작성시간 26.06.10 아스피날은 시릴간 경기이후로 밑천 보여서 그닥 기대도 안됨 ㅠㅠ
  • 작성자알리바바 | 작성시간 26.06.10 스타가 되는 선수들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요즘 경기 안 한다고 욕먹는 존존스나 코맥도
    적어도 스타가 되기 전까지는 노빠꾸로 상대 안 가리고 닥치는데로 경기 뛰었었죠.

  • 작성자릅신이고트다 | 작성시간 26.06.11 아스피날 행보보면 전형적인 엠지같음 비스핑도 최근 비난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