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시합 끝나고 방출?" 페레이라, '엄마 모욕'한 조쉬 호킷에 서늘한 경고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11|조회수2,135 목록 댓글 12

알렉스 페레이라가 조쉬 호킷의 백악관 대회 경기 이후, UFC가 그를 방출할 수도 있음을 암시했습니다.

 

"솔직히 [호킷]에 대해 말 섞기도 싫었지만, 여기서 확실하게 짚고 넘어갈게.

 

걔는 이미 [백악관] 대회 대진에 잡혀 있어서 뺄래야 뺄 수가 없어. 근데 이번 시합 끝나고 걔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다. 이 단체(UFC)에 계속 붙어있을 수 있을지 없을지, 난 진짜 모르겠어.

 

이미 전해 들은 얘기가 좀 있긴 한데, 그걸 지금 밝힐 수는 없고. 그러니까 난 걔 신경 쓸 필요도 없어. 앞으로 여기 계속 남아있을지도 모르는 애잖아."

 

https://x.com/ChampRDS/status/20648193971817884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듬파워 | 작성시간 26.06.11 헛소문들은듯 ㅋㅋㅋ 저런 레어템을 유엡이 버릴리가있나 ㅋㅋ
  • 작성자덩대! | 작성시간 26.06.11 읭? 방출 될 일이 있겠나
    헤비급의 떠오르는 인기선수인데
  • 작성자찐남매 | 작성시간 26.06.11 둘다 이기고 한판하면 잼날듯요ㅋ
    흥행도될테고.. 페레이라가 조패겠지만ㅋ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1 전형적인 미국 악동 기믹이라..
  • 작성자보스최강 | 작성시간 26.06.12 이번에 지면 바로 나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