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코미어가 알렉스 페레이라의 면전에 대고 세 번째 벨트를 딴다고 해서 GOAT(역대 최고 선수)가 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난 페레이라한테 아니라고 했어. 아직은 역대 최고가 될 순 없을 것 같다고 말이지. 헤비급으로 올라가서 챔피언 자리를 지켜내야(방어해야) 한다고 봐. 라이트헤비급에선 타이틀을 세 번이나 방어하긴 했지만, 3체급 챔피언이 된다는 것 자체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라는 건 분명히 인정해.
하지만 얘를 GSP(조르주 생 피에르)나 하빕보다 위에 두는 건 아직 아니라고 생각해. 존 존스에 대해선...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다들 알 테니까 더 말 안 할게."
https://x.com/FREAKMMA1/status/206496608723474880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리듬파워 작성시간 26.06.12 어디 하빕을 갖다대고있냐..ㅋㅋ
-
작성자보스최강 작성시간 26.06.12 하빕은 맥또맞고 은퇴한 선수
-
작성자danawhite 작성시간 26.06.12 뭔 ㅋㅋ 이미 파이팅 스타일 , 경기 빈도수
킥복싱 벨트까지 해서
고트임
헤비 벨트까지 가져가면 전무후무 고트 못박는거고 -
작성자흰수염 작성시간 26.06.12 하빕은 마카체프한테도 밀렸구먼
-
작성자은비까비쿠키 작성시간 26.06.14 잘하긴 진짜 너무 잘하는데.
존존스 같은 ...무서움? 잔인함?
이런게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