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코미어, 페레이라에게 직접 소신 발언 “헤비급 타이틀 방어까지 성공해야 진짜 GOAT”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11|조회수2,171 목록 댓글 30

다니엘 코미어가 알렉스 페레이라의 면전에 대고 세 번째 벨트를 딴다고 해서 GOAT(역대 최고 선수)가 되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난 페레이라한테 아니라고 했어. 아직은 역대 최고가 될 순 없을 것 같다고 말이지. 헤비급으로 올라가서 챔피언 자리를 지켜내야(방어해야) 한다고 봐. 라이트헤비급에선 타이틀을 세 번이나 방어하긴 했지만, 3체급 챔피언이 된다는 것 자체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라는 건 분명히 인정해.

 

하지만 얘를 GSP(조르주 생 피에르)나 하빕보다 위에 두는 건 아직 아니라고 생각해. 존 존스에 대해선...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다들 알 테니까 더 말 안 할게."

 

https://x.com/FREAKMMA1/status/20649660872347488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듬파워 | 작성시간 26.06.12 어디 하빕을 갖다대고있냐..ㅋㅋ
  • 작성자보스최강 | 작성시간 26.06.12 하빕은 맥또맞고 은퇴한 선수
  •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12 뭔 ㅋㅋ 이미 파이팅 스타일 , 경기 빈도수
    킥복싱 벨트까지 해서
    고트임
    헤비 벨트까지 가져가면 전무후무 고트 못박는거고
  • 작성자흰수염 | 작성시간 26.06.12 하빕은 마카체프한테도 밀렸구먼
  • 작성자은비까비쿠키 | 작성시간 26.06.14 잘하긴 진짜 너무 잘하는데.
    존존스 같은 ...무서움? 잔인함?
    이런게 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