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존스, 시릴 간에게 한마디 "축하하네 챔피언, 오늘 멋졌어"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15|조회수6,872 목록 댓글 27

 

"오늘 젊은 친구 아주 보기 좋았어, 축하하네 챔피언."

 

 

https://www.instagram.com/p/DZl6_fPjgQX/?igsh=MTgzajVleWVua2pra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그Mon | 작성시간 26.06.15 드릴간에 이어 두부간
  • 작성자rieos | 작성시간 26.06.15 이번에 페레이라가 이겼으면 역대고트라 주최측이 치켜세워주고 위상이 바뀔라 그랬는데, 그게 어그러졌으니 존스는 얼마나 좋을까ㅋㅋㅋ
  • 작성자후이즈피터 | 작성시간 26.06.15 후두부 좋았다. 저번에 눈깔 찌르기는 디테일이 그래서 좀 그랬는데 이번 후두부 좋았다. 멋졌다.
  • 작성자쇼군&닌자홧팅 | 작성시간 26.06.15 소시오패스 존존스 ㅋㅋㅋㅋㅋ 아스피날-가네 2차전만 기다릴듯. 아스피날이 혼쭐좀 내줘야되는데 오늘보니 쉽지는 않을듯보입니다
  • 작성자★AUDI A7★ | 작성시간 26.06.16 니들 두마리는 mma계의 수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