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데이나 화이트 "백악관 UFC 대회, 두 번 다시는 안 해… 감당 불가능"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15|조회수3,695 목록 댓글 5

데이나 화이트가 백악관에서 UFC 이벤트를 다시는 절대 개최하지 않겠다고 확인했습니다.

 

"감당이 안 돼. 이걸 다시 할 수 있는 방법은 절대 없어. (라스베이거스) 스피어 대회도 다시는 안 할 거고, 이것도 두 번 다시는 안 할 거야."

 

https://x.com/acdmma_/status/20664111399913067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15 안 X
    못 O
  • 작성자6현의사무라이 | 작성시간 26.06.15 말하는건 거의 UFC 소유주나 마찬가지네
  • 작성자후이즈피터 | 작성시간 26.06.15 트럼프가 다시 백악관 주인이 될 가능성이 없단 얘기네
  • 작성자쉬욱촤악 | 작성시간 26.06.15 스피어 경기장 진짜 멋졋는데 다시 해주지 ㅠㅠ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스피어는 최곤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