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새끼 반칙 진짜 많이 썼어, 형씨.
역사상 최고의 도둑놈이야.
그 프랑스 녀석이랑, 그 자식을 대놓고 감싸고 도는 데이나 화이트는 진짜 노답이다.
후두부를 몇 대나 때린 거냐고.
진짜 어이없네.
https://x.com/tandy_sfc/status/206637147504968922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더들리보이즈3D 작성시간 26.06.16 반칙간 허브딘 콤보 ㄷㄷ
-
작성자아도겐 =3~~~@ 작성시간 26.06.16 지난 뽕 존스의 행적을 미루어봤을때 UFC는 저 정도는 훈방도 아니고 권장인게 틀림 없습니다 이제 그냥 대충 뒤통수 정도는 거리낌없이 치면서 경기해도 된다고 생각해야 할거 같아요
선수 생명이 끝나던 말던... -
작성자골벅최고 작성시간 26.06.16 시릴간은 실력이 좋음에도 불구하고 반칙을 해서 욕을 사서 먹음
-
작성자FFMA 작성시간 26.06.16 애기들이 그렇게 환장하는 "실전"인데 그냥 눈깔 후비기랑 후두부 치기 다 허용하지 그래?
-
작성자덩대! 작성시간 26.06.16 모이카노처럼 생각하는 게 정상이지
간잽이 반칙쟁이인데 타격이 너무 좋아서 짜증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