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아스피날: 간, 9월 파리 리매치 콜!

작성자Sherdog|작성시간26.06.16|조회수2,724 목록 댓글 27

출처: 아스피날 X

시릴 간: 다들 이미 알지? 9월에 파리에서 싸우자!

조 로건: 축하~ 즐기렴!

아스피날: 9월 파리? 좋아, 콜! 콜! 알려만 줘!

동료: 닌 보스가 아닌데…

아스피날: 상관없어. 상관없어. 파리에 갈게.
알려민 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싱어부 | 작성시간 26.06.16 시릴간 너무 쎄졌음.. 피날식 태클로는 쉽지 않을듯.. 근데 아직도 쨉길게 찌르는거 보니 존스한텐 또 해도 질듯싶네요
  • 작성자Jose Junior Aldo | 작성시간 26.06.16 톰아 너밖에 안남았다
  • 작성자달시기 | 작성시간 26.06.16 눈보호 안경 쓰고 해라
  • 작성자케니™ | 작성시간 26.06.17 전 지금도 아스피날이 간 충분히 잡는다고 생각합니다 전 재산 걸라면 아스피날임
    간 전 이후 라섹 어쩌고 행보가 쫄튀라는 것도 택도 없는 소리라고 봄 그렇다고 잘했다는 건 아니고 유엪 대우나 격투기 팬들,
    다른 파이터들이 하는 말에 대해 불만품고 일종의 기싸움을 하려고 한 거 같은데...
    그 방식이 심히 짜치고 꼴불견이었던 것이라고 생각합니당 간부터 9월에 박살내고 볼코프 2차전,
    호킷 순으로 잡으면 다시 또 역대 최강의 헤비급으로 추앙받을 듯 복싱한다고 염병만 안하면요;;;;
  •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7 아스피날에게 100만원 걸고 싶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