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나쁘게 말한 적도 없는데..." 페레이라, 존 존스 패배 조롱 반응에 '황당'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17|조회수2,240 목록 댓글 7

"알렉스 페레이라는 존 존스가 자신의 패배에 보인 반응에 대해 불만을 표했습니다.

 

"나 존 존스에 대해 나쁘게 말한 적 한 번도 없어. 걔가 왜 그랬는지 이해가 안 가네.

 

그렇게 힘든 순간에, 자기를 단 한 번도 도발한 적 없는 사람을 굳이 도발하더라고.

 

차이를 한 번 봐봐. 걔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난 오히려 응원해 줬었어."

 

https://x.com/ChampRDS/status/206694017799860264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7 영상봤는데 존스가 올린 저 영상을 페레이라는 조롱이라 생각한거 같은데
    이번은 혼자 너무 심각한거 같음
    조롱까진 아니듯한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 작성시간 26.06.17 패배 후 선수들이 감정적으로 여러 동요를 일으키는 거 같은데 휴식부터 취하고....
  • 작성자쉘가이 | 작성시간 26.06.17 굳이 조롱까진 아닌것 같은데 패배충격이 심했나
  • 작성자푸하하cccc | 작성시간 26.06.17 페레이라가 착각하는데 존스는 상대방을 조롱하는게 아님

    지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싸패라서 지 위상 올리는 쪽으로만 그냥 처 올리는거임
  • 작성자말그Mon | 작성시간 26.06.17 뽕존은 반칙쟁이를 응원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