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페레이라는 존 존스가 자신의 패배에 보인 반응에 대해 불만을 표했습니다.
"나 존 존스에 대해 나쁘게 말한 적 한 번도 없어. 걔가 왜 그랬는지 이해가 안 가네.
그렇게 힘든 순간에, 자기를 단 한 번도 도발한 적 없는 사람을 굳이 도발하더라고.
차이를 한 번 봐봐. 걔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때, 난 오히려 응원해 줬었어."
https://x.com/ChampRDS/status/206694017799860264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존나존 존 존스 작성시간 26.06.17 패배 후 선수들이 감정적으로 여러 동요를 일으키는 거 같은데 휴식부터 취하고....
-
작성자쉘가이 작성시간 26.06.17 굳이 조롱까진 아닌것 같은데 패배충격이 심했나
-
작성자푸하하cccc 작성시간 26.06.17 페레이라가 착각하는데 존스는 상대방을 조롱하는게 아님
지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싸패라서 지 위상 올리는 쪽으로만 그냥 처 올리는거임 -
작성자말그Mon 작성시간 26.06.17 뽕존은 반칙쟁이를 응원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