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알렉스 페레이라 - 반칙과 레프리 방관에 대해

작성자해경궁김씨|작성시간26.06.17|조회수2,794 목록 댓글 32

먼저 잽에 걸리면서 모든 게 시작됐지
노리고 친 정타라기보다 눈 감고 고개 박으면서 깊게 질러본 펀치라 얻어걸린 샷이었어
물론 헤비급이라 기본적으로 파워가 세기도 하고
 
아무튼 그 잽에 맞고 내가 다운됨
이건 좋다 이거야

그후 내가 놈의 다리를 붙잡자 놈은 어떻게든 거기서 경기를 끝내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마구잡이식 공격들을 쏟아내기 시작했지
 
나랑 안칼라에프 시합(2차전)을 생각해 봐
포지션이 좀 다르긴 했다만 나도 그때 경기를 끝내려 공격들을 퍼부었어도 그렇게 무지성으로 막 까대진 않았잖아
하나 하나 다 보고 때렸고 룰에 어긋나는 공격은 단 한 개도 없었어
 
근데 그놈(시릴 간)은 전부 다 반칙이었다고
그 반칙들 아니었으면 경기가 그렇게 끝나지 않았을 수도 있었어
물론 회복 못 했을 수도 있지만 난 반칙만 아니었음 내가 회복할 수 있었을 거라 생각해
 
그놈은 다른 여러 경기들에서도 늘 그래왔고 이를 잘 알고 있었던 난 경기 전날 룰 미팅에서도 플리니오(통역 겸 코치)를 대동하고서 과거 시합들을 예로 들며 뒤통수 가격 / 낭심 가격 / 눈 찌르기 등 일어날 수 있는 반칙들에 대해 신경 써줄 걸 당부했어
 
근데 경기 당일 레프리는 구경만 하고 있었지
팔꿈치 난사를 포함한 반칙 공격들이 열 번도 더 쏟아지는데 바로 옆에 서서 그걸 못 본다는 게 말이 되냐
 
그냥 그 상황에 개입할 배짱이 없었던 거야
아니 규정상 반칙이면 경기 중단하고 반칙을 선언하면 되지 왜 반칙을 반칙이라 못 부르나
 
남자도 아니야 그거
난 그에 대한 존중심을 잃었어
 
레프리는 이에 대해 합당한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거다
 
 
 
 
 
 
 
 
 
 
 
 
 
 
 
 
 
 
 
 
 
 
 
 
 
 
 
 

요약/번역 김해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안노비 | 작성시간 26.06.17 후부딘 알아서 나가라 제발. 최악의 심판중 한명.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7 경기 결과도 문제지만 간 이새키는 선수생명까지 위협을 하니..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7 후두부를 때리는게 반칙이라는걸 인지한 상태라면 저각도에서는 머리에 파운딩 마음껏 때릴수가 없이 피해서 때려야 하니 페레이라가 회복을 했을수도 있는거임

    사점니가 반칙이니 그 상황에서 못때리는 것과 마찬가지
  • 작성자자갈칭 | 작성시간 26.06.17 승패랑 별개로 반칙늘 12방이나 풀스윙으로 날렸는데 나같아도 개빡칠듯 저색휘 법적처벌받고 심판박탈해야됨
  • 작성자In English | 작성시간 26.06.17 피날이한테 쳐맞고 호랑나비 추다가 하이킥에 눈 돌아가고 여자양다리 앉은 자세로 뒤로 넘어가며 실신했으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