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난 8시간 동안 비행기를 타고 있던 중이라 라이브로 그 경기를 못봤어
항공사는 비행기에 인터넷이 있다고 했지만 난 비즈니스석에 있었는데 와이파이가 없었다고
난 절규했고 8시간 동안 무슨일이 벌어질까 계속 생각했지
착륙하고 난 다음에도 내 폰은 인터넷이 작동하지 않았지만 내 친구건 작동했고,
걔가 말했지. //게이치가 이겼어.//
난 //뭐 ??// 라고 했고, 걔가 농담하는줄 알았어
내 친구가 게이치가 tko 로 이겼다고 했고, 난 //말도 안돼, 보여줘// 라고 했지
그리고 내가 그 소식을 봤을때, 솔직히 믿기지가 않더라.
그리고.. 나는..나는.. 행복했지. ㅎㅎ
알았어 나 몇개 좀 물어볼게
너 게이치 승에 걸지 않았어 ?
그래, '우리'가 걸었지
그래, 근데 왜 놀란건데 ?
내 친구가 놀랐지.
알았어, 근데 니 친구는 니 일행이고, 넌 왜 놀란건데 ?
왜 놀랐냐면.. 돈을 많이 벌어서 그런거임 ㅎㅎ
알았어, 그럼 얼마 벌었는데 ?
5.7
와우 5.7 ?? 570만 달러 ? 미국달러로 ?
ㅇㅇ 하지만 내 친구랑 나눴지.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 많은 액수야)
나쁘지 않구만, 근데 솔직히, 게이치가 이길거라고 생각하진 않았던거지 ?
아니, 나, 우리는 그렇게 많은 돈을 놓아버릴 정도로 멍청하지 않아.
니들은 절대 모를거야. 왜냐면 게이치는 엄청 언더독이었고, 그리고 토푸를 이길(능력이) 수 있었어.
그 확률에 걸었고, 그리고 저스틴은 매인메치에선 대부분 이겨왔었고.
그리고 상성상 좋은 메치기도 했지. 걘 레슬링 못하잖아.
(반면) 나, 그리고 마카체프, 찰스, 하빕 같은 애들은 게이치에게 위협적이지.
왜냐면 걘 그라운드 게임이 엉망이니깐.
https://www.youtube.com/watch?v=iV8NrnloR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