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자마하 힐: 헤비급 간다. 호킷 나와라!

작성자Sherdog|작성시간26.06.18|조회수1,624 목록 댓글 7

출처: 자마하 힐 X

이제 말한다.
그래, 나는 헤비급으로 올라간다.

다들 알아줬으면 좋겠어. 이게 공식 발표야.
나는 헤비급으로 간다.

몇 달 전부터 준비해 온 일이야. 체급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체중을 늘리고, 근육도 붙이고, 모든 준비를 해왔어.

그리고 솔까 내가 복귀해서 헤비급 타이틀까지 따낸다면 더 멋지지 않겠어? 두 번 챔프 되는 것보다 더블 챔프가 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

그래, 난 두 번 챔프보다 더블 챔프라는 말이 더 좋다.

그리고 상대 얘기로 넘어가면, 내가 원하는 건 바로 호킨과 경기야. 그게 내가 정말 원하는 매치업이고, 확실히 그 경기하고 싶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벤로스웰 헌즈 조칼자게46 | 작성시간 26.06.18 호킷이랑 힐이 붙으면 재미있을듯
    근데 힐은 감량해서 미들 뛰는거 맞지 않나요?
    라헤에서도 군살이 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민달팽이 | 작성시간 26.06.18 페레이라처럼 감량 가능한 인간은 극소수 같은데 힐이 미들까지 빼면 컨디션 많이 나빠질거같아요
  • 작성자아뇨.. | 작성시간 26.06.18 케인 산토스 은가누 이시절엔 헤비급 월장한다는 소리 쉽게 못했었는데 이젠 많이 올라오나보네
  • 답댓글 작성자!작은용! | 작성시간 26.06.19 222 전성기 케인과 은가누에게 월장해서 맞설 엄두가 안날듯요.
  • 작성자말그Mon | 작성시간 26.06.18 눈찌르기와 후두부 갈기기 연습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