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페레이라가 시릴 간에게 당한 패배에 대해 항소하지 않겠다고 밝힌 내용
"항소하는 건 의미가 없어. 그 사람이 챔피언이라면, 그냥 챔피언으로 인정해 주면 돼.
살다 보면 이런저런 일도 있는 법이고, 난 항상 안 좋은 결과가 나온 뒤에 더 강해져서 돌아왔으니까.
내가 원하는 건 오직 리매치뿐이야. 공정하고, 당당하고, 깨끗하게 붙어서 사람들에게 제대로 보여주고 싶을 뿐이야."
https://x.com/arielhelwani/status/206735150316643541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다리극장 작성시간 26.06.18 리매치 때 또 후두 맞으거나 눈 찔리고 지면 어쩌려고
-
작성자자갈칭 작성시간 26.06.18 뒤에서 데이나랑 통화한듯...열받을만하지
-
작성자Don77 작성시간 26.06.18 데이나 해줘라 페레햄 말은 다 들어줘야제
-
작성자알리바바 작성시간 26.06.18 페레이라는 제일 좋아하는 선수고
아스피날은 별 관심없는 선수인데,
일단 지금은 아스피날 대 시릴 간 2차전이 맞는거 같음 -
작성자무적마크헌트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후두부 아니었어도 기량차이 나는 경기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