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알렉스 페레이라, 시릴 간전 결과 수용… '항소는 무의미, 오직 리매치만 원한다'"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18|조회수2,490 목록 댓글 19

알렉스 페레이라가 시릴 간에게 당한 패배에 대해 항소하지 않겠다고 밝힌 내용

 

"항소하는 건 의미가 없어. 그 사람이 챔피언이라면, 그냥 챔피언으로 인정해 주면 돼.

 

살다 보면 이런저런 일도 있는 법이고, 난 항상 안 좋은 결과가 나온 뒤에 더 강해져서 돌아왔으니까.

 

내가 원하는 건 오직 리매치뿐이야. 공정하고, 당당하고, 깨끗하게 붙어서 사람들에게 제대로 보여주고 싶을 뿐이야."

 

https://x.com/arielhelwani/status/20673515031664354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다리극장 | 작성시간 26.06.18 리매치 때 또 후두 맞으거나 눈 찔리고 지면 어쩌려고
  • 작성자자갈칭 | 작성시간 26.06.18 뒤에서 데이나랑 통화한듯...열받을만하지
  • 작성자Don77 | 작성시간 26.06.18 데이나 해줘라 페레햄 말은 다 들어줘야제
  • 작성자알리바바 | 작성시간 26.06.18 페레이라는 제일 좋아하는 선수고
    아스피날은 별 관심없는 선수인데,

    일단 지금은 아스피날 대 시릴 간 2차전이 맞는거 같음
  • 작성자무적마크헌트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후두부 아니었어도 기량차이 나는 경기였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