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페레이라 저격한 비스핑 '반칙 당했다고 울고불고 짜는 거, 진짜 추해'"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19|조회수1,922 목록 댓글 24

마이클 비스핑은 알렉스 페레이라가 핑계를 대는 모습이 보기 좋지 않으니 그냥 패배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봐, 걔는 경기에서 진 거야. 거기에 대해서는 전혀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어. 근데 거기 앉아서 징징대고 불평하면서 자기가 어떻게 반칙당했는지 구구절절 떠드는 건, 진짜 보기 안 좋은 모습이야."

 

https://x.com/DovySimuMMA/status/206761472990062209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뒤 팽 | 작성시간 26.06.19 공감합니다.
  • 작성자쉘가이 | 작성시간 26.06.19 시릴간도 똑같이 쳐당하면 좋겠다
  • 작성자한판승부 | 작성시간 26.06.19 미친 넘이네요.
  • 작성자엄청난부귀영화 | 작성시간 26.06.19 무슨 동네 시합도 아니고, 세계최고를 가리는건데 규칙으로 정한 후두부가격 금지를 무시당한체 경기 결과와 직결되는 뒤통수를 그토록 두들겨맞고 패했는데
    저정도 불만이야 당연히 가질수 있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경기전날 허브딘한테 시릴간의 후두부 반칙과 관련하여 잘봐 달라고 영상도 보여주며 설명까지 한걸 감안하면
    충분히 페레이라 입장 이해됨.
  • 작성자후이즈피터 | 작성시간 26.06.24 뒷골목 쌈박질이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