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디 핌블렛이 강자 맥스 할로웨이와의 웰터급 리매치에서 코너 맥그리거가 KO 승리를 거둘 것이라고 지지하고 나섰습니다.
"웰터급 경기니까 코너가 맥스를 KO 시킬 것 같아. 다들 코너를 끝났다고 생각하더라고. 만약 후반 라운드까지 가면 맥스가 타격으로 코너를 확실히 요리하기 시작하겠지. 하지만 이건 웰터급이잖아. 찰스 올리베이라랑 붙었을 때 라이트급에서도 맥스가 왜소해 보였는데, 웰터급이면 코너가 걔보다 얼마나 더 커 보이겠어."
https://x.com/FREAKMMA1/status/2068303464971543000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드맨 작성시간 26.06.22 맥구 약물로 웰터체급 만들어서 체급 우위는 맞음. 초반 강할듯
-
작성자왕AAA왕 작성시간 26.06.22 할로웨이가 정배인건 맞는데...
단기간내에 웰터급으로 올리는 할로웨이라서
이 경기는 할로 컨디션이 좋을거라고 장담할수 없음.
어쩌면 2라운드 후반부터 지치는 할로웨이를 볼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그리고 할로웨이가 라이트급에서 찰올한테 종이인형 됐던걸 맥구가 된걸 봐서.. 맥구가 경기가 잘안풀리면 완력을 이용한 더티복싱이나 테잌다운 노릴수도 있을것 같음. 그래서 계산기 다 두드려보고, 할로웨이를 웰터로 콜해서 싸우는 느낌.. -
작성자고고플라다 작성시간 26.06.23 뭔소리여. 할로가 체중 라이트로 맞춰서 나와도 이길듯.
-
작성자흰수염 작성시간 26.06.23 맥그리거도 결국 페더 출신인데 커봐야 내츄럴 웰터도 아니지 모. 체력은 또 금방 빨릴테고
-
작성자플러스알파 작성시간 26.06.23 1라 자나면 할로한테 먼지나게 맞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