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스 페레이라가 심판들의 후두부 가격 대처 방식 때문에 "복귀하여 싸우는 것이 두렵다"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요즘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다시 싸우러 가기가 두려워. 난 이미 내가 할 만큼은 다 했다고 생각해."
https://x.com/ChampRDS/status/2069082116541845648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르테가 작성시간 26.06.23 네 말이 다 맞는데 일단 아스피날한테
대가리 박고 사과부터 해라 -
작성자쉘가이 작성시간 26.06.23 시릴간이나 좀 퇴출됐으면
-
작성자아도겐 =3~~~@ 작성시간 26.06.23 UFC가 나락으로 간다면 이런 판정들이 꽤 큰 비중을 차지 할 듯...
아마 다른 단체로 이적하려는 움직임이 아닐까 싶네요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작성시간 26.06.24 이런 무브는 좋네요
-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시간 26.06.24 반칙으로 패가 생겼는데 사측에서 아무런 피드백도 없고 심판은 개소리 해대니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