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 플레시가 카마루 우스만은 자신과의 경기 계약서에 서명하길 원치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자식은 계약서에 서명하고 싶어 하지 않았어. UFC가 결국 설득해서 서명하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고. 만약 서명하는 데 설득까지 필요하다면, 그건 문제 있는 거지.
우스만을 탓하진 않아. 나라도 지금의 나랑은 싸우기 싫을 테니까."
https://x.com/ChampRDS/status/206922307802698176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르코벤너 작성시간 26.06.23 이건 당연 한 거 아닌가.
우스만이 좋은 기회지만 망설 일 수 밖에 없을 듯.
체급 올려서 지면 전적 흠집나고 잘싸워도 손해인데 -
작성자무화 작성시간 26.06.23 마 너도. 라헤 챔프 페레이라랑 붙으라면. 망설이지 않겠냐
-
작성자오줌먹고초싸이언 작성시간 26.06.23 솔찍히 전성기 우스만이면 충분히 해볼만한 상성인데
-
작성자구토오티즈 작성시간 26.06.23 이게 왜 문제가 되나?
-
작성자danawhite 작성시간 26.06.24 자기 체급도 아닌데 그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