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뉴스/인터뷰(해외)

뒤 플레시스 "우스만, 나와의 경기 계약에 소극적... UFC가 간신히 설득했다"

작성자에덴|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4 목록 댓글 5

뒤 플레시가 카마루 우스만은 자신과의 경기 계약서에 서명하길 원치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 자식은 계약서에 서명하고 싶어 하지 않았어. UFC가 결국 설득해서 서명하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고. 만약 서명하는 데 설득까지 필요하다면, 그건 문제 있는 거지.

 

우스만을 탓하진 않아. 나라도 지금의 나랑은 싸우기 싫을 테니까."

 

 

https://x.com/ChampRDS/status/20692230780269817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23 이건 당연 한 거 아닌가.
    우스만이 좋은 기회지만 망설 일 수 밖에 없을 듯.
    체급 올려서 지면 전적 흠집나고 잘싸워도 손해인데
  • 작성자무화 | 작성시간 26.06.23 마 너도. 라헤 챔프 페레이라랑 붙으라면. 망설이지 않겠냐
  • 작성자오줌먹고초싸이언 | 작성시간 26.06.23 솔찍히 전성기 우스만이면 충분히 해볼만한 상성인데
  • 작성자구토오티즈 | 작성시간 26.06.23 이게 왜 문제가 되나?
  • 작성자danawhite | 작성시간 26.06.24 자기 체급도 아닌데 그럼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