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프로필

최두호가 신인 시절 억지로 경기를 뛰어야 했던 이유

작성자캥고|작성시간26.06.01|조회수3,389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1 킹갓두호
  • 작성자do Bronx | 작성시간 26.06.01 일본 민족성 ㄷㄷ 야비함이 디폴트
  • 작성자[피젯트레이닝] TtTt | 작성시간 26.06.02 와..진짜 저러니 부상이 더 누적되고 심해졌을듯요 ㅠㅠ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05 당시 이름값이 비교도 못할 수준도 아닌 지금으로 치면 이제 제우스에서 좀 잘한다는 신인이랑 유엪씨 넘버링 뛴 사람이랑 붙인 격이라 이종에서도 기대 안하고 걱정만 했는데 결과는...
  • 작성자tmdwo07 | 작성시간 26.06.08 브록레스너 김민수 선수 경기도 이와 비슷한 케이스 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