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o Bronx 작성시간 26.06.04 게이치가 이기면 맷세라 쥐습보다 더 큰 업셋
-
작성자플래티넘골드 작성시간 26.06.05 코로나 시절 게이치면 치고박고 기대는 할텐데 시간이 너무 많이 흘러버렸음 그래도 마지막까지 후회없게 멋진경기로 커리어 마무리하시길
-
작성자마블러스 유 작성시간 26.06.05 이기면 몰라도 지면 은퇴할 것 같음
원래 핌블렛이랑 잠정 타이틀전 받기 한참 전부터 타이틀전 못 받으면 은퇴하겠다고 했었으니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07 왠지 게이치가 이길거 같음
-
작성자킥복싱.mma매니아 작성시간 26.06.08 게이치 명경기제조기. 이번 경기도 지든 이기든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