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프로필

데드샷 사이보그 ko장면

작성자마하고곶|작성시간26.06.06|조회수3,419 목록 댓글 7

레프리가 사람잡을뻔했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 작성시간 26.06.06 한국 심판들 실력이 왜이런지
    지난 로드fc 심판도 사람죽일라하드만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7 선수생명 꿑내고 싶었나보네 진짜 싯팔 뭐가됐든 능력안되면 제발 하지마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07 아따양 시원하게 패네잉~
  • 작성자덩대! | 작성시간 26.06.08 래프리가 왜있는 거여?!
    선수 생명 아작나네, 저 정도면 래프리를 하면 안 되지
  • 작성자빨간머리샹크스 | 작성시간 26.06.09 심판 수준 처참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