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
작성시간
26.06.06
한국 심판들 실력이 왜이런지
지난 로드fc 심판도 사람죽일라하드만
-
작성자PPANDA
|
작성시간
26.06.07
선수생명 꿑내고 싶었나보네 진짜 싯팔 뭐가됐든 능력안되면 제발 하지마
-
작성자aridhh
|
작성시간
26.06.07
아따양 시원하게 패네잉~
-
작성자덩대!
|
작성시간
26.06.08
래프리가 왜있는 거여?!
선수 생명 아작나네, 저 정도면 래프리를 하면 안 되지
-
작성자빨간머리샹크스
|
작성시간
26.06.09
심판 수준 처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