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흰수염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고플라다 작성시간 26.06.11 반과 재대결 너무나 기대됩니다.
판토쟈가 진다면 진정한 세대교체가 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초경량급슨 기술발전의 최전선에 있는만큼 만약 반이 싹다 정리한다면
토푸리아가 자신만의 독특한 조건때문에 가능하다고 했던 복싱 스타일이 시대를 이끄는 메타로 주목받을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고고플라다 작성시간 26.06.11 빌드타이거 와 그럴수도 있겠네요.
이번 타이틀전 보고 충격받았음. 인생걸고 엄청난 의지로 덤비는 놈한테 그냥 계속 때리다가 끝냄. 타격타이밍과 거리감은 그냥 천재.
그래도 저는 판토쟈 응원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고고플라다 저도 상남자 불도저 스타일 좋아합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시간 26.06.12 고고플라다 실감나는 댓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