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프로필

제2의 gsp가 될것인가

작성자보스최강|작성시간26.06.15|조회수2,720 목록 댓글 4

토푸리아!! 이제 gsp 맷세라 전처럼 언더독 타격으로 발려서  완전변할듯 그라운드 잘하던데

이제타격보단 gsp처럼 이기는 게임플랜 가져올가능성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15 이미 타격가의 형질이 되버려서 그래플러로 다시 바뀌기는 힘들거같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그전 경기에서는 올라운드 파이터 느낌이였어서 다음 복귀 경기를 또 봐야 알거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15 캥고 그라운드에서 넘기고 가드패스까지는 잘해도 상대의 체력을 뺏는거는 안되더라고요

    체구자체가 작아서 쉽지 않을거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5 한대패 라이트급에서 그리 작지 않은 주짓떼로인 찰올한테 크루스픽스 포지션을 잡아낼 정도면 괜찮은편같네요

    그경기에서 하체 섭미션 시도를 잘막았고 오히려 상위 엘보파운딩으로 충격도 줬죠
    찰올 체력이 줄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