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3라에 기세가 꺾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스최강 작성시간 26.06.15 닥터스탑이나 마찬가지 힘내자 토황
-
작성자불족e 작성시간 26.06.15 5라 했으면 진짜 초상 치뤘다
-
작성자필리오 프란시스코 작성시간 26.06.16 이거 번역맞나요? we finished fight 이라고 한거같은데 심판한테 우린 이경기 끝났어라고 세컨에서 포기한거 아닌가요?? 이상 영알못이었습니다
-
작성자칸나바로 네스타 작성시간 26.06.16 세컨에선 경기 그만한다고 포기하던데
-
작성자나 도지사요 작성시간 26.06.16 잘생긴 얼굴 마이 상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