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과 리매치가자!! 리매치는 다샤마가 이김!!
후두부 엄청부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크로게이라 작성시간 26.06.17 그렇게 따지면 최두호는 1라 2분쯤에 산토스한테 타올 던졌어야 됩니다.
-
작성자자갈칭 작성시간 26.06.17 똑같이반칙써서 시발간눈깔이고뒤통수고죠지쟈
-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작성시간 26.06.17 와 후두부 ...대갈통 저리부은거 처음보네 ㄷㄷ
-
작성자쇼군&닌자홧팅 작성시간 26.06.17 허브딘이 ㅅㅂㄴ인듯, 아스피날은 눈찌르고, 페레이라는 후두부로 괴롭히고, 그래도 페레이라는 잽만큼은 인정했네요
-
작성자닥쳐 똥꼬로 밥처먹을 놈아 작성시간 26.06.20 이런거 좋아 이래야 리매치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