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프로필

동기부여 제대로된 페레이라!!샤마

작성자보스최강|작성시간26.06.17|조회수2,440 목록 댓글 10

 간과 리매치가자!! 리매치는 다샤마가 이김!!

후두부 엄청부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크로게이라 | 작성시간 26.06.17 그렇게 따지면 최두호는 1라 2분쯤에 산토스한테 타올 던졌어야 됩니다.
  • 작성자자갈칭 | 작성시간 26.06.17 똑같이반칙써서 시발간눈깔이고뒤통수고죠지쟈
  • 작성자김숙희 박아영 | 작성시간 26.06.17 와 후두부 ...대갈통 저리부은거 처음보네 ㄷㄷ
  • 작성자쇼군&닌자홧팅 | 작성시간 26.06.17 허브딘이 ㅅㅂㄴ인듯, 아스피날은 눈찌르고, 페레이라는 후두부로 괴롭히고, 그래도 페레이라는 잽만큼은 인정했네요
  • 작성자닥쳐 똥꼬로 밥처먹을 놈아 | 작성시간 26.06.20 이런거 좋아 이래야 리매치 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