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7
패기 하나만큼은 ㄷㄷㄷ
-
작성자캥고
|
작성시간
26.06.17
최두호 vs 가르시아 보고싶다
-
작성자슈트박스쇼군
|
작성시간
26.06.18
라키치랑 프로하츠카 경기랑 비슷했죠ㅋㅋ 라키치가 엄청 잘했는데 결국 인자강력에서 밀리는 바람에ㅜㅜ
-
작성자아디다스
|
작성시간
26.06.19
쎈놈이 이기는 법.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19
로페즈랑 할로 하는거 보고싶네요.
그라운드에 손가락 가르키고 1분동안도 싸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