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처음엔 경쟁에 진심이었으나 지금은 질거같으면
얼른포기하고 안다치고 돈을 버는걸택함
밥샵이 전문기술이 아픈척했다 역공인데 루이스도 그대로
활용 밥샵은 은퇴하고 100억자산불리면서 인생잘사는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uscle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도 백악관 무대라고 암바 끝까지 버팀
-
작성자아뇨.. 작성시간 02:14 new
둘다 그분야 정점인 후스트랑 은가누 잡았으니 평생 술안주
-
작성자아재 살살 하이소~ 작성시간 07:29 new
보부 사푸~
다니던 체육관에서 만남.
한국엔 광고 찍으러 온건데 조만간 있는 시합 준비한다고 가까운 체육관 찾아온거~ -
작성자캥고 작성시간 09:18 new
밥샙 c컵은 되려나?
-
작성자rieos 작성시간 09:49 new
밥샵 후스트 잡을 때 개무서웠는데 어느순간 개그맨으로 변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