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치 가로 테이핑했네요 실망!! 난리라던데
다른 ufc선수들은 ufc담당한테
테이핑했는데 게이치만 본인코치한테 직접대놓고 했다네요 명현만vs황인수 생각나네요
백악관대회 후두부에 석고까지 실망!!
https://youtube.com/shorts/rOrgIuty0mM?si=xtq8dmPjMFEshJg_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1번 작성시간 00:16 new
억지자료같은데용..
-
작성자성격파키스탄 작성시간 01:55 new
나중엔 게이치 인성에 문제 있다 그럴듯
-
작성자알리스타_오브레임 작성시간 06:31 new
이렇게라도 의혹을 만들어야 토푸리아 가치가 폭락하지 않죠 나중에 복귀를 위해서라도 물고늘어져야하는
-
작성자닥터스 작성시간 2시간 전 new
황인수 석고 논란때에는 황인수 욕으로 도배되었는데, 분위기 완전 다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사토나와 작성시간 44분 전 new
평소이미지가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