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마카체프 " 이안 개리가 1 순위다 " 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02|조회수5,640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화로운일상 | 작성시간 26.06.02 마카 이안 절대 못 이길텐데
  • 작성자Jose Junior Aldo | 작성시간 26.06.02 캬.... 멋지다 마카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02 갠적으로 패는 있지만 하빕보다 마카가 더 GOAT이라고 봅니다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03 8월에 개리
    12월에 프라치스 vs 모랄레스 승자랑
    마지막으로 가자
    그러고나서 은퇴 끝
  • 작성자랩 타노스 | 작성시간 26.06.03 마카 패할듯
    리치차 극복 못하고 타격많이 맞을꺼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