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재 인스타, 머리 자르는 중 작성자sofuls|작성시간26.06.02|조회수9,060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반삭까지는 아닌듯한데 ㅎㅎ 여튼 머리 만지는 피드백을 받았으니 자르는 영상을 올린거라 생각해보면 여튼 4강 경기때 부디 머리 자르고 시합뛰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 작성시간 26.06.02 더 짧아야하는데?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02 좀 못생겨보이게 자르란 말이다. 작성자Mic Drop | 작성시간 26.06.03 습관이라 계속 넘길듯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03 코탑이었으면 바리깡행 ㅋ 작성자거대고양이 | 작성시간 26.06.03 저 정도면 좀만 있음 100% 또 넘기죠ㅎㅎ할거면 제대로 해라 영재야아아아애아편하게 살자 그냥 엉? 편하게 살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