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반삭까지는 아닌듯한데 ㅎㅎ
여튼 머리 만지는 피드백을 받았으니 자르는 영상을 올린거라 생각해보면
여튼 4강 경기때 부디 머리 자르고 시합뛰자
다음검색
댓글 16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6.06.02 더 짧아야하는데?
-
작성시간 26.06.02 좀 못생겨보이게 자르란 말이다.
-
작성시간 26.06.03 습관이라 계속 넘길듯
-
작성시간 26.06.03 코탑이었으면 바리깡행 ㅋ
-
작성시간 26.06.03 저 정도면 좀만 있음 100% 또 넘기죠ㅎㅎ
할거면 제대로 해라 영재야아아아애아
편하게 살자 그냥 엉? 편하게 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