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싸인하다 한국인 평가하는 하빕

작성자불백쌈장|작성시간26.06.03|조회수1,685 목록 댓글 14


팔려고 내놔도 안팔릴꺼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케인벨라스케즈 | 작성시간 26.06.03 아이원트지에스피
  • 답댓글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4 하빕은 aka 에서 훈련을 했으니
    하지만 그래도 잘하는것은 정말 인정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04 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ㅎㅎㅎ 그러고보니 김동현도 네이트한테 영어 했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노란색 | 작성시간 26.06.04 ♞팔방미남♞ 유엡에서 성공하고 싶으면 영어를 꼭 배워라. 마인드가 참 좋은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Wresliker | 작성시간 26.06.04 진짜 김동현은 뉴질랜드 살다오고 20년 영어하고 이제 입떼는데 하빕은 2년만에 영어 급 늘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