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려고 내놔도 안팔릴꺼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케인벨라스케즈 작성시간 26.06.03 아이원트지에스피
-
답댓글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04 하빕은 aka 에서 훈련을 했으니
하지만 그래도 잘하는것은 정말 인정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란색 작성시간 26.06.04 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ㅎㅎㅎ 그러고보니 김동현도 네이트한테 영어 했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노란색 작성시간 26.06.04 ♞팔방미남♞ 유엡에서 성공하고 싶으면 영어를 꼭 배워라. 마인드가 참 좋은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Wresliker 작성시간 26.06.04 진짜 김동현은 뉴질랜드 살다오고 20년 영어하고 이제 입떼는데 하빕은 2년만에 영어 급 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