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랍 만난 펜리르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2,191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펜리르 진짜 ufc 가나보네요원래 ufc가려다 비자때문에 블컴으로 온거라..와서 경기력으로 증명도 했고..가서 잘해주면 좋겠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 | 작성시간 26.06.03 뭔가 아쉽다국내 챔프랑 싸우면 어떻게 싸우는지 보고싶었는데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3 얜 가야 함.블컴에 있으면 동체급 타 선수들에게 씹재앙임;; 작성자스테이크 개밥 | 작성시간 26.06.03 직관한게 최고의 눈호강 , 진짜 클라스가 다름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03 펜리르 잘하더라... 작성자Wresliker | 작성시간 26.06.04 붙을사람이 없음가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