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서울 대회 불가능은 아니라고 생각함

작성자제지방72.5|작성시간26.06.03|조회수1,271 목록 댓글 28

ufn에 쉬어가는? 주간 보면

우리 기준 로스터는 아쉽지만

그 국가 팬들에겐 오오오 하는 경우가 간혹 있음


근데 저도 메인카드는 일본이나 중국, 동남아에 내줄거 같긴함


그리고 아마 동남아에 내주지 않을까 싶음

조슈아 반이 메인 먹으면 서울대회 가능할듯


동남아 구매력은 우리보다 낮으니

반만 서울 ㅇㅋ 하면 충분히 가능하다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Mic Drop 재밌는 선수로 꽉 채우면 괜찮죠 ㅋㅋ
  • 작성자마하고곶 | 작성시간 26.06.03 갓두호손에 달렸습니다 가즈아아아아아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ㄱㄱㄱㄱㄱㄱㄱㄱ
  •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03 유엡시한테 돈줄 대행사한 나타나면 가능하다봅니다 그것만 줘도 유엡시는 표가얼마팔리든 손해보는 구조가 아니라 그게 가장중요하다봅니다 대행사가 계산기 두들겼을때 답이나와야겠죠
  • 답댓글 작성자제지방7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되면 좋겠습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