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매미킴 돈쓰는 클라스~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11,823 목록 댓글 33

확정은 아니지만..

리버풀 전지훈련시 아레스랑 유저씨 동시초대

그전에 유짓수가 비지니스타고 갔다고 했는데..

리버풀까지 비지니스면 두명왕복이면 대략 1500정도??

거기다 일주일간 먹고자는거 다 매미가 해결해줌

아레스가 전지훈련가면..패디핌블렛한테 큰 도움되긴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유투브는 출연료가 엄청적죠
    핑계고같은 경우만봐도..1,2회출연은 출연료 안주자나요
  • 작성자하나만 가져라 | 작성시간 26.06.04 격투기 후배들에게 영양제 놔주고 있는거죠 머ㅋㅋ
    한국 격투기 부흥을 위해 힘쓰는게 보기 좋음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지금 영양제가 좋은 양분이 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05 유망주들도 많이 출연해서
    키워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나중에 꼭 그리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