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와 협력 단체인 ZFN 의 위엄 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대패 작성시간 26.06.04 냉정히 실력이 안되는데
국내 씹어먹어도 UFC에서 통할까말까인데.. -
작성자리듬파워 작성시간 26.06.04 기왕 경력 쌓아야되는 거라면 되든안되든 ZFN에서 승리 도전하면서 경력 쌓는게 제일 현명한거임
-
작성자최욱의개돼지 작성시간 26.06.04 국내도 제패못하는데
-
작성자♞팔방미남♞ 작성시간 26.06.05 그 코리안 팔콘 선수분도
다시 돌아와서 zfn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대회 한 3개 더 열고
벨트도 몇개 (5 체급 정도)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시간 26.06.05 조성빈...경기 안뛴지 너무 오래되서..
경기력이 나올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