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UFC 가고 싶어서 ZFN을 선택했다는 ' 파이톤 김성빈 ' ㄷㄷㄷㄷ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04|조회수5,791 목록 댓글 23





UFC 와 협력 단체인 ZFN 의 위엄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대패 | 작성시간 26.06.04 냉정히 실력이 안되는데

    국내 씹어먹어도 UFC에서 통할까말까인데..
  • 작성자리듬파워 | 작성시간 26.06.04 기왕 경력 쌓아야되는 거라면 되든안되든 ZFN에서 승리 도전하면서 경력 쌓는게 제일 현명한거임
  • 작성자최욱의개돼지 | 작성시간 26.06.04 국내도 제패못하는데
  • 작성자♞팔방미남♞ | 작성시간 26.06.05 그 코리안 팔콘 선수분도
    다시 돌아와서 zfn 하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대회 한 3개 더 열고
    벨트도 몇개 (5 체급 정도)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05 조성빈...경기 안뛴지 너무 오래되서..
    경기력이 나올지 모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