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UFC는 최대한 늦게 가고 싶다는 ' 변재웅 ' ㄷㄷㄷㄷㄷ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04|조회수2,929 목록 댓글 19




5승 4패

29살 변재웅 ㄷㄷㄷ


' UFC 입성은 무조건 가능 하지만 최대한 늦게 가고 싶다 '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05 칠순에 효도관광으로,,,
  • 작성자클라우드 | 작성시간 26.06.05 현재 최두호 세컨도 만석이라 그것도 힘들듯

    양재웅뿐 아니라 양재웅을 이겼던 선수들도 UFC 입성레벨 이하로 평가받는데 불가능하죠

    자기를 이긴 선수들 모두리벤지 하던가 입성레벨 약간밑에있는 선수들 데리고
    와서 지금부터 4~5연승 하면 불러줄려나 모르겠네요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05 옷가게 얘기하는건가 백화점에
  •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05 진지하게 바이퍼가 이길거같음.
  • 작성자파운딩파운딩 | 작성시간 26.06.05 실력이 궁금해지네요 어느정도인지 이번에 함 봐야겠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