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싸이코 빅토르 휴고는 시라소니 방성혁이랑 경기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작성자클라우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567 목록 댓글 16



싸이코가 챔피언 방성혁과 바로 붙지 않고 아레스와 경기를 가지게 되면 향후 방성혁의 다음 타이틀 방어전 상대가 매우 애매해집니다

​현재 페더급 전선을 보면 랭킹 4위인 락스톤은 이미 정리되었고 울프킹은 직전 경기에서 초살을 당해 명분이 없습니다


​남은 상위 랭커는 6위 불곰뿐인데 누가 봐도 현재 넘버원 컨텐더는 압도적인 초살 2연승을 달리고 있는 싸이코죠 불곰보다 훨씬 더 명분이 있습니다


​물론 싸이코가 아레스를 이기고 3연승 상태로 방성혁과 타이틀전을 치르는 그림이 가장 이상적일 수는 있습니다만

하지만 만약에 싸이코가 아레스에게 패배한다면? 그렇게 되면 아레스가 차기 타이틀전을 받게
될 텐데 ​이 과정에서 싸이코가 울프킹을 잡고 울프킹이 아레스를 잡았는데 다시 아레스가 싸이코를 잡는 가위바위보의 관계가 형성되어 버리죠

전적에서 흠집이 난 애매한 상태로 타이틀전이 치러지게 되면서 체급의 권위가 떨어질 우려가 있구요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흥행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지금 시점에 싸이코와 방성혁의 타이틀전을 바로 붙이는 게 가장 최적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아레스와 울프킹은 현재 라인업을 고려했을 때 불곰,모아이,지혁민이랑 매치를 잡아 서열 정리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방성혁 vs 싸이코가 갖는 기대감이나 재미가 아레스 vs 싸이코 보다 훨씬 높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05 클라우드 맞습니다

    락스톤 경기보고

    시라소니 인정했습니다
  •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5 시라소니 몸상태가 경기를 뛸 수 없다고 알고 있는데 잘 모르겠네요.
  •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 | 작성시간 26.06.05 시라소니 부상이슈가 있는 거 같은데 회복하고 붙으면 딱인 듯 8월에는 좀 어려울 거 같은데 경기 텀으로 따지면 8월이 맞는 거 같기도 하고
  • 작성자스테이크 개밥 | 작성시간 26.06.05 싸이코 시라소니, 아레스 불곰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 작성시간 26.06.06 명분이 안된다고 봅니다
    최근 영입에 1무효 1승. 물론 그 1 승이 컨텐더 상대로이긴 하지만 적어도 1승은 더 해야 가능하다고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