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가 챔피언 방성혁과 바로 붙지 않고 아레스와 경기를 가지게 되면 향후 방성혁의 다음 타이틀 방어전 상대가 매우 애매해집니다
현재 페더급 전선을 보면 랭킹 4위인 락스톤은 이미 정리되었고 울프킹은 직전 경기에서 초살을 당해 명분이 없습니다
남은 상위 랭커는 6위 불곰뿐인데 누가 봐도 현재 넘버원 컨텐더는 압도적인 초살 2연승을 달리고 있는 싸이코죠 불곰보다 훨씬 더 명분이 있습니다
물론 싸이코가 아레스를 이기고 3연승 상태로 방성혁과 타이틀전을 치르는 그림이 가장 이상적일 수는 있습니다만
하지만 만약에 싸이코가 아레스에게 패배한다면? 그렇게 되면 아레스가 차기 타이틀전을 받게
될 텐데 이 과정에서 싸이코가 울프킹을 잡고 울프킹이 아레스를 잡았는데 다시 아레스가 싸이코를 잡는 가위바위보의 관계가 형성되어 버리죠
전적에서 흠집이 난 애매한 상태로 타이틀전이 치러지게 되면서 체급의 권위가 떨어질 우려가 있구요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흥행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지금 시점에 싸이코와 방성혁의 타이틀전을 바로 붙이는 게 가장 최적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아레스와 울프킹은 현재 라인업을 고려했을 때 불곰,모아이,지혁민이랑 매치를 잡아 서열 정리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방성혁 vs 싸이코가 갖는 기대감이나 재미가 아레스 vs 싸이코 보다 훨씬 높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05 클라우드 맞습니다
락스톤 경기보고
시라소니 인정했습니다 -
작성자대구 작성시간 26.06.05 시라소니 몸상태가 경기를 뛸 수 없다고 알고 있는데 잘 모르겠네요.
-
작성자미야자와키이치 작성시간 26.06.05 시라소니 부상이슈가 있는 거 같은데 회복하고 붙으면 딱인 듯 8월에는 좀 어려울 거 같은데 경기 텀으로 따지면 8월이 맞는 거 같기도 하고
-
작성자스테이크 개밥 작성시간 26.06.05 싸이코 시라소니, 아레스 불곰
-
작성자고려인선비 점잖성(올핸몸짱되기) 작성시간 26.06.06 명분이 안된다고 봅니다
최근 영입에 1무효 1승. 물론 그 1 승이 컨텐더 상대로이긴 하지만 적어도 1승은 더 해야 가능하다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