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간으로 월요일 오전 9시 시작이네요 아오
이새끼들 출근안하나
회사에서 몰래 볼수있겠나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작성시간 26.06.05 자영업자라서 일하면서 볼 수 있음
오히려 일요일보다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그래서어쩔 작성시간 26.06.05 저도 ㅋㅋㅋ 집에서는 딸래미 때문에 볼 수 없는 환경이라 여태까지 일요일인 줄 알고 일한다고 뻥치고 나와야하나 생각했는데, 저로서는 희소식입니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자비심없는하이킥 작성시간 26.06.05 아그래서어쩔 ㅋㅋㅋㅋ 저도 육아때문에 항상 밤에 육퇴하고 봤었어요 아빠들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홍만어린이 작성시간 26.06.05 갸꿀 휴가 내놨는데
-
작성자캌캌캌 작성시간 26.06.06 애들 어린이집보내고 볼 수 있네요ㅅㅅ